툰코시즌2 OPTIONS

툰코시즌2 Options

툰코시즌2 Options

Blog Article

작품 검색 메뉴가 편리하며, 보고 싶은 작품을 빨리 찾을 수 있도록 상세 정렬 기능을 지원합니다. 보고 싶은 작품을 정하지 못 할 땐 인기순 정렬이나 최신순 정렬로 썸네일에서 골라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전체 검색창에서 작품명으로 검색하여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화면의 오른쪽에서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웹툰의 최신순, 인기순, 장르별로 분류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웹툰 추천 메뉴에서 골라보기도 가능합니다.

현재까지 시청 처벌 사례는 없으며, 단순히 사이트에 접속하여 시청한다고 처벌되진 않습니다.

더 읽기 평범한 고등학생 스도우 카나메는 어느 날 친구로부터 다윈즈 게임 이라는 앱 초대를 받는다. 그 게임은 각 플레이어에게 제각각 주어진 초능력(작중에서는 '시길'이라고 부르며, 이 이름에는 숨겨진 이유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으로 서로 싸우는 것을 강요하는 능력자들의 배틀 게임이었다.

대부분의 웹툰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일부는 유료 구독 또는 결제를 통해 특정 혜택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장르별, 제목별, 최신순, 인기순 등 이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툰코 사이트입니다.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최신 웹툰뿐만 아니라 현재 웹툰 플랫폼들에서 서비스를 종료해 더이상 볼 수 없는 오래된 웹툰이나 만화도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도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 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한 북마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지우게 되면 북마크 해 놓은 목록이 전부 사라지게 됩니다.

웹툰 사이트 중 인기 많은 사이트 중 하나로 커뮤니티가 toonkor 굉장히 활발합니다. 댓글과 리뷰도 같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 입니다. 연계된 사이트에서는 만화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접속 주소가 자주 바뀌고 있으니 새 주소를 확인해야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 toonkor 글에서 무료웹툰 바로가기 링크를 제공하고 있으니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각 웹툰이 썸네일과 함께 메인화면에 제공되어 어떤 내용인지 쉽게 알 수 있어 선택 시 도움이 됩니다.

펀비는 다양한 웹툰 플랫폼의 에피소드를 한데 모아 제공하는 무료 웹툰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메인 페이지에서 수많은 작품의 웹툰다시보기 썸네일을 보며 보고 싶은 작품을 골라볼 수 있습니다.

매일 많은 양의 웹툰이 업데이트되고 웹툰다시보기 있어 최신순으로 검색하면 가장 최근에 인기 있는 웹툰의 목록을 확인할 수 툰코시즌2 있습니다.

연재와 완결의 다양한 작품이 많으며 최신, 인기, 장르, 제목으로 필터 기능이 있습니다. 대체로 회원 가입하면 북마크를 이용하여 나중에 다시 볼 수 있는 기능이 존재합니다.

Report this page